반응형

어제 그제의 비트코인의 급상승 때문일까요? 제가 관심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소식이 더 자주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글 작성하고 올려야 할게 많네요. 

 

우선 시아 코인 채굴기인 오벨리스크 배송 관련 소식이 왔습니다. 얼마나 배송된 건지 궁금했었는데..

배치 5 물량까지 거의 배송완료 되었다고 하더군요. 

 

채산성 경쟁에서 밀린 DCR1 모델만 175개정도 배송을 앞두고 있다네요. 이거 300달러 바이백으로 환불해줬었는데..

아마 신청 못해서 그냥 배송 받는 사람들이 있거나, 시아 코인 해시 보드만 새로 구입해서 전환용으로 그냥 수령하는 건가 싶네요. 

 

 

오밸리스크 배송 업데이트

 

남은 것은 업그레이드 보드, 듀얼, 이머젼 등의 배치 6-8 물량이라고 하던데.. 배치 2-5까지 걸린 시간과 오벨리스크 차기작으로 10월 배송을 목표로 GRIN 코인 마이너를 제작 중이라고 하니.. 시아 코인 채굴기는 늦어도 9월까지는 완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Obelisk GRN1

 

오벨리스크 SC1은 비트메인에 엄청 고생했는데.. 과연 GRN1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